본문 바로가기
메인 이슈

그래비티 샴푸( 탈모 샴푸 혁신 - 40분 만에 10억 원 완판 )

by 옥동자76 2024. 12. 1.
반응형
반응형

탈모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가요? 이제 과학과 기술이 만들어낸 혁신적인 해결책, 그래비티 샴푸를 만나보세요. 이 제품은 탈모 예방과 모발 볼륨 개선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KAIST 연구진의 최신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비티 샴푸( 탈모 샴푸 혁신 - 40분 만에 10억 원 완판 )
그래비티 샴푸


그래비티 샴푸의 폭발적인 인기, 그 이유는?

이해신 KAIST 석좌교수와 제품개발에 참여한 젊은 과학도들. 왼쪽부터 주헬렌 연구원, 이해신 교수, 양한열 연구원, 김은우 연구원.[KAIST 제공]
이해신 KAIST 석좌교수와 제품개발에 참여한 젊은 과학도들. 왼쪽부터 주헬렌 연구원, 이해신 교수, 양한열 연구원, 김은우 연구원.[KAIST 제공]

 

그래비티 샴푸 공식홈페이지 접속

 

그래비티 샴푸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탈모 케어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출시 약 7개월 만에 31만 병 이상이 판매되었고, 홈쇼핑 방송에서는 단 40분 만에 10억 원어치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한 '메가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유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그래비티 샴푸
그래비티 샴푸


1. 과학적 기술력 기반의 효과 입증

그래비티 샴푸는 KAIST(한국과학기술원) 이해신 석좌교수가 개발한 특허 기술 리프트맥스(LiftMax)와 폴리페놀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단순 탈모 완화뿐만 아니라 모발 볼륨 개선 효과까지 제공합니다.

그래비티 샴푸 연구진
그래비티 샴푸 연구진

  • 글로벌 임상기관의 실험 결과
    • 샴푸 한 번 사용으로 모발 볼륨이 40.42% 증가.
    • 모발 두께가 6.27% 증가.
    • 2주 사용 후 탈모가 70.18% 감소.

이해신 KAIST 교수가 개발한 탈모 볼륨 샴푸 기능.[KAIST 제공
이해신 KAIST 교수가 개발한 탈모 볼륨 샴푸 기능.[KAIST 제공

 

뛰어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제품의 효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홈쇼핑 방송에서의 기록적인 매출

지난 26일 '최유라쇼'에서 그래비티 샴푸가 완판됐다. / 출처=롯데홈쇼핑 화면 갈무리
지난 26일 '최유라쇼'에서 그래비티 샴푸가 완판됐다. / 출처=롯데홈쇼핑 화면 갈무리

 

그래비티 샴푸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등 여러 홈쇼핑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 단 40분 만에 10억 원 매출 기록.
  • 최고 분당 매출 2,400만 원 달성.
  • 방송 3회 만에 누적 주문액 23억 원 돌파.

그래비티 샴푸
그래비티 샴푸

 

이러한 실적은 방송을 통해 그래비티 샴푸의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과 재구매로 이어졌습니다.

 

그래비티 샴푸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기

3. 맞춤형 라인업으로 소비자층 확대

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
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

 

그래비티 샴푸는 다양한 두피와 모발 상태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여 폭넓은 소비자층의 요구를 충족시켰습니다.

  • 3050세대의 탈모 고민 해결에 초점.
  • 민감한 두피와 손상 모발을 고려한 안전한 성분 구성.
  •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 스트롱 샴푸, 워터 트리트먼트로 선택의 폭 제공.

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
그래비티 샴푸 사용 전후 비교


4.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

출시 초기 홈쇼핑과 온라인 몰에서 주목받은 그래비티 샴푸는 이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소비자들과 만납니다.

  • 이마트 전국 84개 매장 입점.
  • 현대백화점,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확보.
  •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한 접근성 증가.

대전 이마트 둔산점 그래비티 샴푸 팝업스토에서 제품을 사려는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다.
대전 이마트 둔산점 그래비티 샴푸 팝업스토에서 제품을 사려는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다.


5. 소비자 후기와 입소문

그래비티 샴푸의 진가를 체험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입소문을 타며 제품의 인기를 더했습니다.

  • 탈모 감소 효과: "2주 사용 후 빠지는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줄었다."
  • 볼륨 개선 효과: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 풍성해졌다."
  • 안전한 사용감: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다."
네이버 쇼핑몰 바로가기

KAIST 특허 기술로 탄생한 '그래비티 샴푸'

그래비티 샴푸는 세계 최초 염색 샴푸를 개발했던 KAIST 석좌교수 이해신 박사와 젊은 과학자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탈모 및 볼륨 케어 전문 제품입니다.

1. 특허 성분 ‘리프트맥스(LiftMax 308™)’

  • 폴리페놀 기술로 모발에 순간적인 보호막을 형성, 손상된 큐티클을 보호하고 모발 볼륨을 강화합니다.

2. 입증된 효과

  • 모발 볼륨 40.42% 증가 (샴푸 1회 사용 후)
  • 모발 두께 6.27% 증가
  • 탈모 감소 70.18% (2주 사용 기준)

3. 안전한 성분

  • 100% 비건 성분
  • EWG 그린 등급: 민감한 두피에도 안전
  •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그래비티 샴푸의 다양한 라인업

다음은 그래비티 샴푸의 라인업을 표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제품명 용량 가격 주요 특징 적합대상
엑스트라 스트롱 샴푸 475ml 38,000원 강력한 볼륨과 탈모 케어 효과 제공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
강력한 탈모 및 볼륨 케어를 원하는 분
스트롱 샴푸 475ml 36,000원 일반적인 탈모 케어 및 모발 건강 개선
순한 성분으로 매일 사용 가능
일상적인 탈모 관리와 건강한 모발 유지
워터 트리트먼트 270ml 34,000원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윤기를 부여
샴푸 후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
손상된 모발 관리가 필요한 분

 

베스트 상품
베스트 상품

 

이 표는 각 제품의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래비티 샴푸는 다양한 두피와 모발 상태를 고려해 맞춤형 제품을 제공합니다.

 

 

 

 

 


사용 방법

  1. 샴푸
    • 두피와 모발을 미온수로 적신 후 샴푸를 도포하고 2~3분간 마사지합니다.
    •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잔여물을 제거합니다.
  2. 워터 트리트먼트
    •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모발에 도포 후 1분간 기다렸다가 헹구어 주세요.

소비자 후기

  • 탈모 감소: “사용 2주 만에 머리 빠짐이 눈에 띄게 줄었어요!”
  • 볼륨 개선: “힘 없던 모발이 풍성하고 건강해졌어요.”
  • 두피 자극 완화: “순한 성분 덕분에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비티 샴푸 구매처와 팁

  • 공식 채널 이용: 정품 보장 및 할인 혜택 확인.
  • 이벤트 주목: 롯데홈쇼핑, 쿠팡 등 주요 판매처에서 프로모션 확인 가능.

결론 - 탈모 고민을 해결하는 새로운 기준

그래비티 샴푸는 과학적 데이터와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확실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꾸준히 사용하여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경험해 보세요.


 

 

탈모약 오리지널 약과 카피약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자

탈모는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특히, 탈모약의 종류와 그 효과에 대한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탈모약의 오리지널 약과 카피약의 

76richbr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