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선택한 '더 로우' 럭셔리 가방에 대한 상세 정보와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니의 패션 선택과 '더 로우' 브랜드의 소개, 그리고 조용한 럭셔리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세요. '더 로우' 브랜드의 역사와 성과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어, 명품 패션과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목차
- 블랙핑크 제니의 '더 로우' 가방과 관련된 이슈
- '더 로우' 브랜드 개요
- '더 로우' 가방의 특징 및 매력
- '더 로우' 브랜드의 성과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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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제니의 '더 로우' 가방과 관련된 이슈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는 최근 월드투어 '본 핑크' 행사를 위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녀의 패션 선택이 화제가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검은색 미니 드레스와 함께 착용한 '더 로우' 럭셔리 가방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가방을 포함한 그녀의 패션 아이템 중 대다수는 샤넬 브랜드 제품이었죠.
'더 로우' 브랜드 개요
'더 로우'는 미국에서 옷을 잘 입는 올슨 자매(애슐리 올슨과 메리 올슨)가 2006년에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이름은 전 세계에서 '맞춤복 정장'으로 가장 유명한 거리 중 하나인 영국 런던의 '새빌 로우(Savile Row)'에서 따왔으며, 이것은 올슨 자매의 디자인이 고전적이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더 로우' 가방의 특징 및 매력
'더 로우' 브랜드는 최근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가 크게 부각된 가운데 미니멀리즘을 탐구해 왔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 디자인은 물론 옷에도 그 특징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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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로우'의 가방은 클래식함을 강조하며 영원히 소장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가방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 소재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백 마니아 사이에서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니 숄더백 가격 : 한화 396만 원
특징 : 전체적인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하여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더 로우' 브랜드의 성과와 전망
'더 로우'는 론칭 6년 만에 2012년에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CFDA)에서 '올해의 여성 디자이너상'을 수상하며 패션계에서 인정받았습니다.
2017년에는 '올해의 디자이너상'도 수상하며 할리우드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스텔스 럭셔리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더 로우'는 클래식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모색해봐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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